본문 바로가기

(2010-2014)

해피투게더, 차도녀 '선우선' 알고보니 4차원 종결자!






차가운 도시여자인줄 알았던 '선우선',
 

알고보니 4차원-엉뚱매력녀였습니다.


이번주 해피투게더 3 (1월20일)에서는 영화 평양성의 주인공-정진영,이문식,선우선과 김숙이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배우 선우선의 이미지는 이름 그대로 차도녀였습니다.



(사진 : 드라마 내조의여왕,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로 '알음공주'라 불렸던 선우선)

선우선은 얼굴 정말 작은 연예인으로도 유명하지만요, 내조의여왕이나 전우치등에서 보여줬던 이미지가 머리속에 박혀있어서 그런지, 정말 차가운 도시여자 이미지로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차가운 이미지라서 그런지 그렇게 호감형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해피투게더를 통해 알게된  선우선의 엉뚱한 매력은 4차원 종결자라 불러도 될 정도였습니다. 전 이번 방송을 본후 선우선의 엉뚱한 매력에 푹 빠져 버렸답니다.


최강희와 함께 압구정사거리에서 벌러덩!



김숙, 최강희, 선우선은 술을 함께 먹었는데요, 그동안 4차원의 수식어였던 최강희가 술에 취에 압구정 사거리-길바닥에 누워버렸습니다. 김숙이 챙피해서 빨리 일어나라고 다그쳤다고 합니다.

 그런데 옆에 있던 선우선의 행동이 정말 대박입니다. 

'친구는 이럴때 같이 누워주는 거야 '  라고 말하며 최강희 옆에 누웠다고 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두명이 압구정사거리에 벌러덩 누워 있었다니.....
아!  4차원끼리는 이렇게 통하나 보군요
 ^. ^




선우선의 책장에는  보드카가 있다!




선우선은 부모님과 함께 사는데요, 책장에 책이 많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책장에는 책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김숙의 증언을 들어볼까요!
"선우선의 집에 간 적이 있는데 책을 무척 좋아하는지 책장에 책이 빼곡했다. 그런데 선우선이 '그 책을 어디 뒀더라' 하면서 책을 뺐는데 그 뒤에는 보드카가 있었다" 
이에 선우선이 본인의 입장을 밝혔는데요 ㅎㅎ
 "부모님과 함께 살기 때문에 몰래 마셔야 한다 부모님이 알게되면 다 회수해 간다 "
 "양이 많은 술을 마시면 아침에 붓는 데다 알코올 알레르기가 있어서 알코올 도수가 높은 술을 조금씩 마신다"  

선우선의 엉뚱한 매력이 느껴지십니까? 아직 남았습니다!





김성오를 당황하게 만든 선우선



김숙이 김성오와 같이 시트콤에 출연한 친분이 있어서 통화를 했었는데요.

선우선이 시크릿가든에 출연하고 있던 김성오(현빈비서)의 팬이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숙이 전화통화를 하다가 선우선을 바꾸어 주었는데요....김성오가 당황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김성오와 선우선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한적 있는 사이였다네요 ㅎㅎㅎ
선우선의 해명은 이미지가 너무 다르게 나와서 그랬다네요.
 뭐 그럴수도 있죠, 당신은 4차원이니까요!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 방송에 열심히 임하는 자세까지... 

선우선은 방송나이로 80년생으로 알려졌는데요, 75년생이라고 나이를 말해버렸습니다. 
 (전 얼굴이 어려보여서 나이가 이렇게 많을줄 몰랐는데....누나! 최강동안이에요~~ )
선우선은 방송내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손병호게임에서 보통 다른 여자연예인들이 글자를 틀려서 물총(벌칙)을 맞게 되면  얼굴을 피하는데요. 선우선은 담담하게 물을 맞더라구요 ㅋㅋㅋ
(마치 즐기는거 같더라는.... ㅎㅎ)
엉뚱한 매력에 한번 녹아들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에 또한번 녹아들었습니다.
선우선은 쌍절곤과 에어로빅 그리고 방송을 위해 직접 연습했다는 보아춤까지 선보였는데요, 실력도 뛰어났지만,  방송에 열심히 임하는 자세를 보면서 "저누나 참 괜찮네'하고 흐믓한 미소를 지었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는 선우선의 4차원매력과 함께 이문식의 입담, 정진영의 숨은 매력도 볼 수 있었구요.  
그리고 최고의 말꾼, 김숙의 사연때문에 웃다가 울 지경에 이르렀지요~
김숙이 점쟁이랑 싸우고 성형수술한 사연, 그리고  너무 많이 먹어서 걸렸던 병(식적요통)에 관한 사연 또한 정말 놓칠수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김숙의 사연이 궁금하십니까?
말씀드릴수 없어요!  궁금해 죽으라고!! ㅡ.ㅡ;;;;
아니~ 그건 아니구요~ 방송찾아 보라고 말씀 안 드릴거에요~~~`ㅋㅋㅋ

(전 절대 해피투게더3와  눈꼽만큼도 관련된 사람 아닙니다 )

해피투게더 방송을 본 이후, 저는 엉뚱한 매력을 가진 선우선을 4차원 종결자라 부르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차도녀 이미지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방송을 보면서 4차원매력에 털털함, 그리고 방송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까지....선우선이 완전 좋아졌습니다.
4차원 종결자! 선우선!  앞으로 흥하십시오 ^.^



(인용된 사진 : 해피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