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티비드라마

건나블리(건후나은) 3개월만에 아빠만나 ! (건나파블리 상봉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잠정 하차한 건나블리!

 

박주호(파추호)와 안나의

셋째 소식이 전해지면서

안나의 출산을 위하여~

 

올해 1월 건나블리가

잠정 하차한다고 했습니다.

 

 

 

파추호의 유튜브를 통해 막내 우진이의 소식이 전해졌구요.

최근에 안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건나블리의 근황도 전해졌는대요!

파추호가 유튜브를 개설한 이후~

(아래 주소 남길게요)

 

건나블리 소식이 없어서 대개 궁금했었는데~

지난주에 가족들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스위스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안나, 건나블리, 막내 우진이는

2주간의 자가격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식이 늦었나봐요~)

 

(아고아고 귀엽~`)

 

파추호는 자신의 유튜브에

3달만에 가족들을 만났다는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3개월동안이나 가족들을 얼마나 보고 싶었을까? 참 애틋하고 감동적인 순간이었어요~)

 

건나블리는  ‘슈돌’에사 잠정 하차하면서 우리곁을 떠났으니,

다시 복귀할 가능성도 꽤 있어 보입니다.

건나블리가,

아니 건나파블리가~~

슈돌에  다시 복귀했으면 좋겠습니다!  

 

 

캡틴 파추호(박주호) 유튜브 주소는 여기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efN2fe9ZDj16yTHM9dgaX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