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티비드라마

마법의성, 임영웅은 감동이었다! [사랑의콜센터 7회]

 

 

사랑의 콜센타 7회 방송 (5월14일)에서는

‘가족을 위한 노래’라는 주제로 방송되었습니다.

 

주제가 가족(가정의 달 특집)이라서 그런지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감동적이고 안타까운 사연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에서 4500통을 전화해서 연결되었다고 한

바다사슴님의 사연과

마법의 성을 눈물로, 그리고 감동과 행복으로

불러준 임영웅이 단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다사슴님은 3년 전 아들을 하늘나라로 보냈고, 

미스터트롯과 주위분들의 도움으로 몸과 마음이 많이 회복되고 있다며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노래가 많이 치유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아들과 똑 닮은사람이 있는데 바로 임영웅이라고 말합니다.

아들에게 보내는 엄마의 편지에 임영웅은

아들이 된듯 "엄마 사랑해요" 라고 말해줍니다!

(울컥)

 

바다사슴님의 신청곡은 '마법의성'

임영웅은 쏟아지는 눈물을 참으며, 

마음을 추스리고 노래를 불러보는데.......

 

 

 

youtu.be/I8zeTGLDnGA

 

 

 

 

 

 

 

 

 

 

 

 

사진출처

: 웰메이드 광고 사진(임영웅), pixabay.com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40.cstv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TOP7의 보석 같은쇼!

broadcast.tv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