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무한도전, 누드모델 '길'부터 최종 5명!




요즘 무한도전은 2011 달력표지모델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우승자에게는 달력표지모델과 금한냥이 주어지지만, 2번 꼴지를 하면 달력표지모델 하차와 누드모델을 해야하는 벌칙을 받아야 합니다.전 벌써부터 최종우승자와  누드모델 벌칙을 받을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집니다. ^^

각월별 우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월 정형돈 2월 박명수 3월 유재석 4월 노홍철 5월 길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1회씩 우승을 했는데요. 6월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6월 우승자는 아무래도 정준하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준하는 미친연기력으로 눈물까지 흘리며, 반전특집을 잘 살렸습니다. 아무래도 그의 강력한  라이벌을 꼽자면 유재석정도인데요. 유제석의 절규도 가슴을 뭉클하게 했답니다. 하지만 유재석은 3월에 1번 우승을 했기에, 아무래도 정준하에게 1위를 줄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유재석, 물론 잘했지만, 정준하의 미친연기력에  1위를 주고 싶네요! 
5월은 어린이날, 6월은 반전이라는 각 월별 주제에 맞는 서로 다른 미션등이 주어지는 것으로 봐서는 솔직히 쉽게 최종우승자를 미리 점칠수는 없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우승보다는 꼴지를 두차례만 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사진: 무한도전 10월2일 방송 캡쳐)

그렇다면 누드모델 벌칙을 받을 사람은 누구 일까요?
1월 길, 2월 유재석 3월 정형돈 4월 정준하  5월 박명수
꼴찌또한 중복없이 각각 5멤버가 1차례씩 나누어 가졌습니다. 8월촬영에 길이 2회꼴찌를 차지했다는 기사가 미리 떴기 때문에, 7월까지는 7멤버 모두 한번씩 꼴찌를 나눠가진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6월과 7월에는 하하와 노홍철이 차례로 꼴찌를 하였겠네요

8월에 길이 꼴찌를 차지, 1월에 이어 2번꼴찌로 누드모델벌칙과 함께 하차하였습니다 ㅎㅎ
(아직도 거북이와 분간하기 힘들었던 5월우승 길이 머리속에 지워지지가 않네요) 
결국 9월,10월,11월12월까지 무려 4명이 더 누드모델을 찍어야 하지요. 12금 예능이니만큼 그 수위는 낮겠지만 그래도 기대 가득하네요 ㅎㅎ

달력특집을 보면서 느낀 것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해마다하는 달력특집이라 기대감이 많이 낮았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스케일이 엄청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6월의 반전에서는 여기저기서 터지는 폭탄과 폭약에 마지막 탱크까지 등장하는 모습을 보고 혀를 내두를 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10월2일)에서는 정형돈의 동물교감능력, 박명수씨의 코믹한 대리운전 불러 연기, 길과 하하의 버라이어티미션, 김경진을 품에안은 유재석의 절규,  아직도  갈리워진 분단의 슬픔을 연기하듯 눈물을 뚝뚝 흘리던 정준하의 명품연기까지 많은 명장면들이 있었습니다. 
6월 '반전'은 통일에 대한 염원을 가슴에서 다시 꺼내게 해준 방송이었으며, 웃음과 감동을 함께 만들어주는 무한도전만의 매력이 돋보였던 방송이었습니다. 

그리고  슈퍼스타k를 보는 듯 긴장도 되구요. 그래도 슈퍼스타k는 60초후에 결과를 공개하지만, 무한도전은 6월 순위를 다음주에나 알려주네요(이런~깍쟁이!!!)  ㅎㅎㅎ 

6월의 우승자는 정준하가 맞을까요? 그리고 5명의 누드모델은 누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