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장재인, yg대신 김형석과 소속사 계약. 다른 멤버들은?


(사진:슈스케2 탑11)

장재인이 스승을 선택했습니다.

김형석은 장재인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사제지간이라고 하네요.
작곡가 김형석이 만든 키위 엔터테인먼트와 최종 소속사 계약을 하였군요.

강승윤과 김은비는 yg와 계약을 한다는 뉴스를 접했었는데...
장재인은 yg와 키위 사이에서 고심했다고 하네요.
강승윤과 김은비는 yg를 잘 선택한 것 같구요. 장재인의 결정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재인의 음악적 색깔과 yg는 조금 안맞아 보이긴 했는데...
스승을 선택한일, 올바른 선택 같아 보이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ㅡ.ㅡ;;


(사진: 스타뉴스)

허각은 포미닛,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에이큐브와 이야기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괜찮은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겠지요~

존박은  김동률, 이적 등이 소속된 뮤직팜과 전속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뮤직팜 소속 가수를 보니, 예능과는 거리가 먼 음악인 이미지가 강하네요 ㅋㅋ
존박의 음악적인 부분을 강화시킬 수 있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색 없어 보이는데 ㅡ.ㅡ

박보람은 박효신, 성시경등이 있는 젤리피쉬와 계약할 예정이라네요. 
여기에는 슈스케1 서인국도 있습니다.

지상파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는  슈스케,
대형 기획사에 들어가면 지상파에서도 왕따를 못하니까...
지상파에서도 그들의 모습을 만날수 있겠죠 ㅋㅋ

슈퍼스타k 2, 탑11  기획사가 어디가 되었던,
더욱 성숙하고 잘나가는 가수가 되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