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우결 '이장우' 1박2일에 출연해도 대성할 야생본능!


 







배려심많은 '이장우'와 긍정여왕 '은정'  제법 잘어울려요!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악역연기로 밉상이었던 '이장우'와 티아라의 은정이 '우리결혼했어요'에 합류했는데요. 지난주 첫만남에 이어  이번주엔 첫날밤(?)이 방송되었어요. 

 
 지난주 방송 끝부분에 이장우가  한강 야경이 보이는 집에서 살고 있다며 자기집에서 맛있는 핸드메이드 커피를 타주겠다고 약속했는데요. 이번주(16일방송)에 너무 궁금했던 이장우의 집이 소개되었지요. 
이장우가 은정을 데리고 간 곳은 이장우의 집이 아닌  '캠핑장'이었어요.
지난주  은정에게 대접하기로한  핸드메이드 커피는 '커피믹스'였지요 ㅋㅋㅋㅋ

캠핑장에서 커피를 마신 두 사람은 한강변을 산책하고,  캐치볼을 즐겼어요.
이 과정에서  여자라면 별로 좋아하지 않을 캐치볼을 은정이 상당히 잘한다는 것과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에 깜놀하게 되었어요.  그런 은정의 모습에  이장우가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네요 ㅋㅋ
캐치볼대결에세 승리를 거둔 은정은 장우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는데요, 장우는  핸드폰으로 기타연주를 하기도 했구요. 진지하게 '눈의 꽃'을 불러주었습니다.

이장우는 날이 추울까봐 은정에게 따뜻한 옷을 입혀주는가 하면, 시종일관 남자다운 리더십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방송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이장우의  남성적인 매력과 배려심이 돋보였구요. 내숭도 없고, 애교스러움을 겸비한 은정은 승부욕있는 긍정여왕이란 사실이 참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보는 내내  두사람이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장우, 1박2일에 출연했어도 대성할 야생본능!

 


이번 방송을 보면서 이장우에게 가졌던 선입견-웃어라 동해야의 악역이미지가 확실히 무너졌어요. 쉽게말해  고생없이 자란  못되먹었고, 까칠한 도진이 이미지를 완전히 잊을수 있었지요. (월요일되면 또 도진이를 만나겠지만 ㅋㅋ)

이번 방송에서 가족들과 함께 자주 캠핑장에 온다는 이장우의 야생본능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이장우는 자신의 차에 온갖 야생에 적합한 물건들을 챙겨서 다니고 있었어요. 특히 은정에게 건네 준 사발( 캠핑할때 국그릇으로 사용하는 것) 커피는 야생 종결자다운 포스였지요.
은정이 왜이런걸 다 챙겨서 다니냐고 물어봤는데요.
이장우는 어딘가 아름다운 곳에 머물게 되면 그자리에서 감상하기 위해 이러한 물건들을 챙겨 다닌다고 말했습니다.

장군님 '이장우'는 방송을 통해 배려심많고 남자다운 리더십을 보여주며,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바뀌었구요, 그의 아내로 등장하는  공주님 '은정'과도 궁합이 딱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장우가 [우리결혼했어요]를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런데  이장우의 야생본능이 1박2일에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야생에 적합한 물건을 항상 가지고 다니는 모습과, 여행을 좋아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줄 아는 여유로움! 여기에  장난-게임,복불복을 좋아하고, 캠핑장-야외취침에도 적합한 사람!
어쩐지 1박2일에 출연해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1박2일에 '특별출연'해줄것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