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위대한탄생'아이돌'미션, 웃고있을 '노지훈'과 썩소날릴 '백청강'











'아이돌' 노래부르기 미션, 출연자들의 변신이 기대된다!


다가오는 금요일(22일), 위대한탄생의 노래주제는  '아이돌'노래 부르기라고 합니다.

지난주 알아듣지도 못하는 '샬랴~샬랴~ 팝송'미션과 달리, 이번주  '아이돌'노래 부르기 미션은 상당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아이돌 가수의 노래가 한두개도 아니고~ 장르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노래를 선택하느냐?  어떤 무대를 보여주느냐?에 따라 탑6의 향방이 나뉠 것 같다는 기대감과 함께, 출연자들의 변신도 상당히 기대가 되었지요.


(사진:위대한탄생 지난주 방송화면)

노래방에서 살았다던 김혜리는 지난주 팝송에 비해~아이돌노래를 정말 잘 해낼 것 같구요~ 
고음은 들어보지 못했지만, 비쥬얼만큼은 '아이돌과 맞짱'뜰수 있는 데이비드오의 곡해석능력!
순정만화에서 '갑툭튀'한 것 같은 셰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들어낼  노래!
얼핏 마야가 떠오르는 외모와 노래실력까지 겸비한 숨은 보석-정희주의 노래까지~~
상상만 해도 이들의 변신이 기대되지 않습니까?

오! 신이시여!  아이돌노래와는 전혀 어울릴지 않을 것 같은 두 남자가 있었으니, 손진영과 이태권!
'무거움'(?)이 무기였던 손진영이 아이돌노래까지 잘 소화해낸다면 '까임방지권'을 획득할수 있지요~
하느님이 최고의 청량감이 깃든 목소리를 주셨지만,  표정을 안주신 '이태권'의 아이돌 노래라... 이태권 또한 전혀 다른 느낌의 색깔을 기대하게 해줍니다.

탑8(출연자들)이 어떻게 변신할지~` 그 기대감에 난리 트위스트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노지훈과 백청강이  빠졌다구요?   그럼 노지훈과 백청강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웃고 있을 노지훈!

(사진:다음검색)

그리고, 이번 미션이 결정된 순간, 아무래도 노지훈이 '하하하'하고 웃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노지훈을 알려지지 않은 중고가수라고 말해도 될까요?
노지훈은 이미 앨범을 낸적이 있고, 출연자중 유일하게 아이돌 시스템을 접해본 사람입니다. 그리고 노지훈은  생방송무대에서 '음악중심에 나와야 할 것 같은 무대' '준비된 아이돌가수같다'라는 평가도 받았었는데요.
그런 노지훈이기에 아무래도 이번 미션은 상당히 그를 위한 미션같아 보이고, 그의 무대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만큼 노지훈에게 거는  '기대치'가 크기에 상당한 부담감으로 작용할수도  있을 것 같아요.



썩소 날릴 백청강!

(사진:다음검색)

노지훈이 웃고 있다면, 아마 백청강은 살며시 입꼬리를 올려~썩소를 날렸을 것 같아요!

백청강은 그동안 애절한 목소리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왔는데요. 그동안 백청강이 부른 노래들을 생각해 보면, 아이돌 노래와는 너무 안어울릴 것도 같잖아요.
그런데 저는 백청강의 '희야'를 들은 이후 백청강의 목소리에 홀딱 반해~ 다른 노래들을 검색해 봤었는데요.
백청강이 부른 '하트브레이크' 영상을 혹시 보셨는지. 백청강이 '한춤'한다는거~ 앙까?(알아요?)
그리고 백청강의 다른 노래중, 아이돌 가수의 노래는 아니지만,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를 부른 영상이 있는데요.
이 영상을 보니까, 미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백청강의 무대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백청강이 이번 '아이돌노래' 무대에서 보란듯이 멋진무대를 보여준다면, 다듬어지지않은 원석 또는 애절한 발라드에 어울리는 출연자에서 어떤장르도 소화할수 있는 우승1순위로 거듭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나이 30넘어서 주책일지 모르지만,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뉴스엔 전혀 관심없고,   금요일 다음날이 또 금요일이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탑1(위대한탄생)이 누가 될지  궁금한데요~ ㅡ.ㅡ;;
이번주 아이돌미션, 얼핏보면 노지훈을 위한 미션 같기도 하지만, 알고보면 백청강을 위한 미션인것 같아요.
아이돌 노래 미션을 선택한 것에 대해 어떤 분들은, 결국 mbc가  아이돌을 만들 속셈이었다고 하시는데요.
저는 그동안 '아이돌이미지'였던 노지훈보다, '애절한발라드 이미지'였던 백청강의 능력을 재증명하는 무대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한 아이돌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다른 출연자들의 '변신'도 상당히 기대되었습니다.

 한숨자고 일어나면..~~ 금요일 밤이 되었길 바라며 ~  ^. ^ 
(그럼 수목드라마 못보잖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