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운명처럼널사랑해1회, 재회한 장장커플(장혁,장나라)의 명랑처녀성공기!

어제(7월2일) mbc 새 수목드라마가 '운명처럼 널 사랑해' 가 시작되었어요.

솔직히저는 이 드라마 새로 시작하는지도 몰랐다는 ㅎㅎ

어젯밤에 채널을 마구 마구 돌리다가....새로운 드라마를 한다길래 시청을 하게 되었어요.

아니~ 근데 장나라(님)이랑 장혁(님)이 주인공인가봐요.

와! 10년쯤 전이었나요?

명랑소녀성공기라는 드라마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장혁과 장나라였잖아요.

이때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명랑소녀성공기의 명장면들이 새록 새록 떠오르더군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명랑소녀성공기의 성공을 이어갈수 있을지는 아직은 미지수에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기대되는 드라마인것 같아요.

 

 

 

장혁은 극중 이건으로 출연하는데요. 

최민수형님느낌이 약간 나는 말투로 건방진듯하면서도 섬세한듯하면서도..

개가 무서워서 어쩔줄 모르는 뭔가 재밌는 캐릭터이긴 했어요.

조상대대로 30대를 넘기지 못하고 요절한 역사 탓에 전주이씨가문의 장손으로 9대 독자(맞나?)로 출연해요.

그래서 종친모임에서 9월에 결혼을 하겠다고 발표를 하죠. (이건은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

명랑소녀성공기때와 비교했을때....캐릭터가 크게 달라지진 않은 것 같은데요.

그때에 비해 나이가 좀 들었고 ㅎㅎ

온몸이 근육덩어리가 되었다는 점~~~~

역시 착하디 착한 한국드라마답게 1회에서 근육공개해주시더군요

(급? 샴푸모델이된 장혁 ㅎㅎㅎㅎㅎ)

 

 

 

장나라는 극중 김미영으로 출연합니다.

안경잡이에 무존재회사원 ...흔하디 흔한 이름 김.미.영

김미영은 로펌 계약직의 사무원으로 '평범한여자'로 나오죠...

명랑소녀성공기에서 장나라가  쾌활하고 발랄한 소녀였다면~지금은 착하디 착한...

아니 착해서 좀 바보같은 평범히 지극한 아가씨캐릭터였어요.

착해 빠져서 다른  사람들의 개인적 부탁까지도 도맡아 하는 그런 캐릭터지요~.

 

 

 

 

1회에서는 두사람의 운명적인 첫만남이 그려졌는대요.

상사의 심부름으로 사탕을 사러간 김미영과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반지를 사서 확인하던 이건이 부딪히면서 반지구출작전을 펼치는 장면이 펼쳐집니다.

아주 코믹하고 우스꽝스럽게....10여년만의 재회가 아주 잘 어울릴만한 모습으로요~

 그리고 두 사람은 또 다시 만나게 되는대요~1회 말미에서는 이건은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마카오행을, 그리고 미영은 회사이벤트 당첨으로 마카오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미영은 민변호사와 함께 가게 되었는대요~민변...알고보니 나쁜놈이었쪄요. 흠냐~

 

 

 

 

2회(예고)에서는  미영과 이건이 실수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 내용이 펼쳐지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하룻밤의 실수로~~결혼을 하게 되고....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그린다고 되어있더라구요.ㅎ

결혼을 과감하게 앞에 내세운 스토리만으로도 충분히 기대되고, 전형적 로맨틱 코미디드라마의 매력을 물씬 뿜어낼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도 들게 하네요~알록달록 아름다운 화면이 더해지면서 눈이 즐거웠던 드라마이기도 했답니다. 장혁과 장나라의 믿을수있는 코믹연기...아니.. 믿고 보는 장장커플이라고 할까요?

명랑소녀성공기...이제는 명랑처녀성공기?

어쩃든....기대되는 드라마...믿을수 있는 코믹연기 장장커플의 '운명처럼 널사랑해'

 앞으로 기대 기대 기대~~하면서 보겠습니다..

 

 

(사진: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1회 방송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