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트로트의연인4회 신성록, 카톡개에서 백마탄왕자로 화려한변신!

 

 

보지않으면 안될것 같은 묘한 매력이 있는 '트로트의 연인'

점점 드라마의 물이 오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극초반 개차반같은 성격으로 막돼먹은 연예인(자기말로 아~티스트) 장준현(지현우님)과

쫌~드센여자 최춘희(정은지님)의 흥미진진한 악연구도로 코믹함을 주다가~

이제 본격적으로 트로트 이야기와 그들의 로맨스가 펼쳐질 것 같은대요.

4회에서는 최춘희가 결국 가수가 되기로 결심을 하게되구요~

시골장터에서 노래부르기라는 첫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지난주 오디션장면에서 '고추'때문에 정은지에 대한 호감이 급상승했어요.

응사는 띄엄띄엄 봤는데.. 응사도 다시봐야겠네요~~

처음에야 남녀 두 주인공이 티켝태격되는거야 당연할거라 여겼는데....

최춘희가 가수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고, 장준현이 프로듀서이자 매니저가 되는 과정..

앞으로 어떻게 알콩달콩 이야기가 펼쳐질지 참 궁금해지네요

그런데 장준현(지현우)에게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났어요.

 

 

바로 샤이니스타 사장(엄밀히 사장아들이자 낙하산) 조근우.. 바로 신성록님입니다.

처음에 아주 허당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며.....등장했던 엉뚱남 조근우(신성록님)

어! 미운 카톡개다! ㅎㅎ 하면서 봤네요

솔직히....신성록하면 떠오르는 드라마 당연히 최근작 별에서온그대이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고맙습니다라는 드라마에소의 신성록의 연기도 인상 깊었어요.

물론 두 작품모두 때려 죽여도 시원찮을 악역이었죠 흡~무셔무셔

선입견처럼 미운이미지가 남아있어서인지... 이번에는 얼마나 비열한 캐릭터로 나오려나하면서 솔직히 좀 무서웠드랬죠 ㅎㅎ

 

여기서 잠깐 카톡 개 사진 보고 가실꺼에요~~

 

 

 

그런데 4회를 거듭난 지금 전혀 그런 캐릭터와는 거리가 멀더라구요~

어쩌면 시청자들에게 지현우보다 더 사랑받는 캐릭터가 될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4회에서는 오디션 우승자 수인(이세영님)의 축하파티 자리에 가려는 춘희가

 나팔녀(신보라님)때문에 위기에 빠지게 되는대요~

뾰료룡하고 백마탄왕자가 되어 조근우가 구해줍니다.

 

 

 

축하파티자리에선 나팔녀가 설사약을 탄 술을 춘희에게 먹이려고 하는대요.

이번에도 뾰로롱~ 조근우가 자처해서 흑기사를 하겠다고 나서며...

결국은  나팔녀가 설사 ㅇ 을 싸게 만들었죠 ㅎㅎ

 

 

 

 

직설적이고...시원시원한 성격.엉뚱하고 잘 잃어버리지만....매너있고 은근히 친절한?

무튼 지금까지 드라마에서는 보지못했던  엉뚱매력의 백마탄 왕자님캐릭터였어요.

아무래도 춘희, 준현과 근우의 삼각로맨스가 알콩달콩 그려질것 같네요~~

 

이제 초반인대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인것 같아요!

정은지(님) 노래도 참 잘부르고~~연기도 잘하고,,, 지현우(님)의 코믹연기도 일품이었어요~

참참참~손호준(님)과 신보라(님) 막강조연 웃음라인도 기대할게요~~

또한 그동안 미워라했던 신성록~~

카톡개에서 백마탄왕자로의 화려한 변신도 응원하겠습니다 ^^

 

 


이미지는 kbs 트로트의연인 4회(2014년 7월1일) 방송화면 캡쳐로 아주 순수하게 인용을 목적으로 사용했어요.                                                                                                                                   by발의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