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나가수에 '임재범'이 출연한건 '돈'이 아니라, '희망'때문이다!








'나는가수다'가 초특급으로 강력해졌어요. 너무도 당연하게 많은 사람들이 찬사를 보내고 있네요.
윤도현밴드, 이소라, 박정현, 김범수까지 기존가수들과  임재범 , BMK , 김연우- 최고의 가수들이 새로 출연했고 각자 자신의 노래를 들려주었는데요. 
순위가 무색할만큼  가슴 뭉클한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딸에게 자랑스럽고 싶었던 아버지 '임재범'의 출연!


무엇보다 새로 시작된 이번방송에서 임재범의 출연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어요.
그간 방송에서 그의 모습을 보기가 쉬운일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임재범은   '방송에 익숙하지 않아 그동안 방송의 문을 닫고 살았다, 스스로 회복하고 싶었다. 그리고 딸에게 자랑스럽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그리고, 최고의 가수라는 평가에 대해 너무나도 겸손하게  자신은 '자긍심과 프로의식을 가지지 못했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임재범은 본인 스스로 무대울렁증을 극복하고 싶었고, 가족들의 응원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임재범은 딸에게, 가족들에게 자랑스럽고 싶었던 아버지였습니다.



임재범의 '너를 위해' 너무 감동적인 무대!


임재범의 노래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중에서도 낙인, 고해, 너를 위해, 사랑보다 깊은상처등을 손꼽을수 있을 것 같은데요. 임재범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워넘치는 목소리가 너무 좋은 명곡들이라 할수 있습니다.
임재범은  '너를 위해'를 선곡했고, 무대에서 감동의 전율을 전해주었습니다.역시 임재범이라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무대였어요. 최고의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라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이렇게까지 감동적일지는 몰랐습니다. 
임재범의 노래는 객석에 있는 평가단들을 눈물바다로 만들어 버렸어요. 저도 울컥하는 마음이 들었는데요.
그리고 저런 무대를 직접 볼수 있었던 평가단들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임재범의 나가수 출연이 돈때문?
그게 아니라, 가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최고의 감동을 전해준 임재범이 공연도중 잠깐 울먹였는데요. '널 세상에서 제대로 살게 해줄 유일한 사람이 나란 걸알아!' 부분이었어요, 이 때 아픈 아내와 어린 딸이 생각났던 것 같습니다.
이미 지난주에 임재범의 아내이자 뮤지컬배우인  송남영의 투병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송남영은 지난달, 갑상선 암 제거 수술을 했고, 간암과 위에  전이가 되었다는 추가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임재범은 자신의 팬까페에 '육체의 병 보다는 지수 엄마가 무척이나 외롭고 힘들어 할때 한 여인의 남자로, 남편으로 많이 마음이 아프고 힘이 드는군요' 라고 심경을 남기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임재범이 '돈'때문에 나는가수다에 출연한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는데, 아내의 병원비 때문에 예능까지 출연한다고 어이없는 소리를 하는데요. 이건 정말 말도 안되는 비난입니다.

그럼 왜 임재범은  '나는가수다'에 출연했을까요? 
무대울렁증 때문에 방송을 잘 하지 않았던 임재범은 가족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무대울렁증을 극복하는 자신의 모습을 통해, 투병중인 부인과  어린 딸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싶었던 거라 생각됩니다.


마치며....

임재범과 같은 최고의 가수를 방송에서 만나게 되어 너무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자신이 무대울렁증을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가족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자 했던 
'아버지' 임재범의 모습에 너무 감동스러웠습니다.  
임재범의 부인, 송남영의 빠른 쾌유도 함께 바라겠습니다.


(모든사진-5월1일, 나는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