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음악중심, 김완선 컴백! 나이를 잊은듯한 카리스마에 감탄했다!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이 4월 30일,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어요. 2005년 9집이후 6년이란 공백을 깨고, 다시 무대에 오른 것입니다. 
김완선의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더군요  화려한 의상과 무서운 눈화장 ㅋㅋㅋ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오~ 하는 감탄사가 나오게하는 등장이었습니다.

어릴때 좋아했던 최고의 댄스가수였기에, 아이돌가수들이 장악한  요즘 음악프로그램에 김완선의 등장은 저에게 상당히 묘한 기운을 느끼게 해주었던 것 같아요.
김완선뿐 아니라, 예전에 활동했던 많은 가수들이 많이 나와주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간절히 지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의 등장 탓일까요.  김완선의 표정에서 약간의 긴장감도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언제그랬냐는듯,  이내 천상 가수의 모습으로 돌아왔고, 카리스마 넘치는 록커로 변신하였습니다. 김완선의 타이틀곡 'Super love'는 거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댄스풍의 락음악이었어요. 이노래 음원으로 들었을때, 목소리가 사운드에 묻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라이브로 들으니 전혀 새로운 느낌의 노래로 바뀐 거 같았어요. 
40대라는 나이에 혼신의 힘을 다해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탄했어요.


 




아쉬운 부분은 보컬이 좀 더 강렬했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어요.  보컬면에서는 (예전에도 그랬지만) 조금 부족했던 것 같아요. ㅡ.ㅡ;
하지만  라이브로 소화하기 어려울 이 노래를 잘 소화해냈고, 무엇보다 김완선만의 특유의 음색(섹시한 목소리)이 돋보였습니다. 예전부터 김완선의 음색은 호불호가 선명하게 갈렸는데요. 저는 기교없이 부르는 김완선의 섹시한 음색을 어릴때 부터 너무 좋아했고, 그 음색을다시 들을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아이돌만 봐야하는 음악프로그램에 당당히 도전장을 낸 (나에게) 최고 여가수 김완선,
나이를 잊은듯, 카리스마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돌아와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왕성한 활동 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음중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