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백청강 소속사 결정] 안티를 잠재우는 백청강의 올바른 행보!


 




안티를 잠재우는 백청강의 올바른 행보!

벌써 위대한탄생이 끝난지도~~두달이 다 되어가는군요~
(오랜만에 백청강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위대한 탄생이 회를 거듭할수록, 백청강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그러면서도, 안티가 들끓기 시작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백청강은 우승하기전에 만약 자신이 우승을 한다면 상금의 반을 기부하겠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백청강이 우승을 점치는 사람들이 많았으니까, 더욱 그러했습니다.


 

백청강은 최종 우승을 한 후, 6월달에 서울에 한 보육원에 4천만원 상당의 성금과 함께 옷,양말, 신발등을 기부했습니다.  이때만해도 우승상금이 3억이니까 1억5천을 내놓아야 한다! 라던지, 쇼하지마라!!와 같은 안티들의 공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우승상금 3억원중 2억원은 앨범제작비로 쓰여진다고 하니, 상금의 반을 기부하겠다는 약속을 지킨것이라 할수 있는데 말이죠~
(자신이 약속을 했던 일이니까 당연히 지키는것을 두고 '쇼'라고 보는 니들이 더 '쇼'다!)

나머지 돈은 부모님께 드렸다고 하네요~~
(세금떼고...어쩌고 저쩌고...하면 남는것도 별로 없겠구만)

위대한탄생 출신들이 하나 둘 소속사를 찾았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최종우승을 한 백청강이 어떤 소속사에 들어갈지가 관심이 되었는데요.
백청강은 같은 김태원과 외인구단의 의리를 지켰습니다. 백청강과  이태권, 손진영이 멘토 김태원과 전속계약을 맺어 같은 소속사로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백청강은 최종우승과 함께 엄청난 국민적 인기를 받아왔기 때문에, 너무나 당연하게도 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을텐데요! 
하지만 백청강은 스승과 음악적 뜻을 같이하고 싶다며, 김태윈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부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백청강에 대해 들끓던 안티들도 이젠 조금씩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그의 행보가 아름다웠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백청강의 노력하는 모습은 아름다웠고 그래서 인기가 높아졌던 것 같습니다.
결국 우승을 거머쥔 백청강, 가수로써의 성공을 위해 이제 첫발을 내딛었고, 성공을 위해 질주할 법도 한데~~~~
뒤를 돌아보며, 자신이 한 약속을 지키고, 의리와 음악적 뜻을 지키는 올바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승후 미모까지 한결 좋아지고 있는 백청강)


한결같은 모습에 안티마저 잠재운 아름다운 청년~ 백청강! 
많은 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는 최고의 가수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