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성균관스캔들, 잘금4인방 홀릭 증상 보고서






'성균관 스캔들' 

잘금 4인방  홀릭 증상  보고서



요즘 가랑(박유천)앓이, 여림(송중기)앓이, 걸오(유아인)앓이, 대물(박민영)앓이

이른바 잘금4인방 홀릭으로 고생하시는 여러분들을 모시고,
잘금4인방의 홀릭 증상에 대한  보고회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발향기 홀릭예방연구소의 잘금 4인방 홀릭 증상 보고회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잘금 4인방에 대한 홀릭 증상을 초기와 중기, 말기 3단계로 나누었습니다.
각 단계별로 5개의 증상중  3개이상이 되면 홀릭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잘금 4인방 홀릭 -  초기 증상


1. 본방을 사수하며, 방송을 보다가  가끔씩  '꽈악' '꽈악' 하고 괴성을 지른다.
2. 본방 사수후, 드라마 게시판에 오늘 방송에 대한 감상글을 남긴다.
3. 성균관스캔들과 관련된 기사와 블로그, 까페등의  글들을 모조리 살펴본다. 
4. 친구들을 만나면 '성스'이야기를 반드시 꺼낸다.
5. 친구들과 성스에 관한 수다를 떨다가, 혹시 안보는 친구가 있다면, '성스' 보라고 권유한다.




잘금 4인방 홀릭 - 중기 증상

1. 본방 보고, 다운 받아 보고, 재방송 보고.... 보고 또 보고 계속본다. (나중에는 대사를 외울 정도)
2. 컴퓨터 바탕화면에 '성스'관련 이미지를 깔아 놓는다.
3. 본방 사수하고 있는데 옆에서 누군가 말을 걸면 '욱'하고 화가 치밀어 오른다.
4.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장면을 반복해서 본다.
5. 방송이 끝나고, (가랑,여림,걸오,대물)앓이하느라  잠을 이루지 못한다




잘금 4인방 홀릭 - 말기 증상

1. 월요일 아침에 잠에서 깨어났을때 '오늘 성스하는 날이구나' 하는 생각에 기쁘다.
2. 책과 ost 등 성스와 관련된 물건들을 모조리 모은다.
3. 팬클럽 가입은 물론, 자기가 좋아하는 배우의 일정을 줄줄 외우고 있다.
4.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다른 방송을 전부 보고, 예전의 작품들까지 모조리 찾아서 본다.
5.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아놓은 배우 이미지를 보면서 혼자 실실 웃는다.






(사용된 모든 이미지: 성균관 스캔들 홈페이지)


발향기 홀릭예방연구소에서는 이와 같은 홀릭증상에서 헤어나오는 신약개발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신약을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쉽게 말해 불! 치! 병
그리고 연구소에서는 이 증상이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이란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그것은  행! 복! 바! 이! 러! 스!
행복바이러스는 당신의 정신을 이롭게 하고, 당신의 삶을 유쾌하게 하기에 굳이 고칠 필요가 없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제 '홀릭 증상'에 대해 아무 걱정하지 마시고~  그냥 즐기고, 느끼시면 됩니다 ^^
이상으로 성균관스캔들, 잘금4인방- 홀릭증상보고회를 모두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