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슈퍼스타k2' 탑8의 우승 예감 기상도






슈퍼스타k 2, 작년시즌보다 실력이 뛰어난 인재들이 많습니다.
과연 누가 우승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첫생방무대와, 온라인투표결과등을 통해본 ~~
'재미로 알아보는' 탑8의 우승예감 가상 기상도를 준비했습니다.








1. 장재인-꾸준히 맑은 날씨!



장재인은 1차온라인투표에서 압도적으로 1위,탑11 첫 생방송무대 심사위원점수 1위, 어제 마감됨 2차온라인투표에서도 여전히 1위를 차지하며 맑은 날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만의 색깔있는 목소리가 전국을 강타하며 태풍인기를 모았던 것이 맑은 날씨로 이어졌다면,
유이논란, 쉽게질리는 목소리등의 악플 바람이불었지만, 이 바람은 시원한 바람이 되어 장재인의 맑은 날씨를 더욱 청명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생방에서 큰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탑3까지는 아주 무난하게 올라 갈 것으로 보여지며, 내친김에 슈퍼스타k 우승도 노려볼만한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존박- 강한 자외선을 형성하다!



 존박은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이고, 잘생긴 외모와 큰 키등의 강한 자외선을 자체적으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저음의 음역대를 극복하지 못하고 탑11 첫 생방송무대에서 그의 매력이 발산하지 못하며 구름낀 날씨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어제 마감된 2차 온라인투표에서 2위까지 오르면서 구름뒤로 햇살이 밝게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존박은 앞으로 자신만의 강한 자외선 발산과 함께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다면, 장재인과 함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맑은 날씨를 계속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허각-맑은 날씨에 안주하면 무더위가 된다!


허각은 신이내린 목소리, 심사위원을 소름돋게 했다는 햇빛이 강하게 작용하며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때, 존박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따뜻한 마음씨에 대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1차투표 3위까지 올라 맑은 날씨를 이어가고 갔고, 2차온라인투표에서도 3위를 차지하며 맑은 날씨를 이어가고 있지만, 맑은 날씨에 안주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무더위가 기승 부릴지 모릅니다. 자칫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시청자들의 외면이라는 소나기가 동반할수도 있습니다. 이점을 주의하여,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또한 우승후보라는 맑은 날씨가 계속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4. 김지수-장마가 끝나야 한다!


어떤 노래도 자기의 색깔에 맞추어서 부를 수 있는 강한 자외선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지수 논란-개인홈피에 욕설을 했다는 것-이라는 장마가 형성되며, 연일 비를 내리고 있습니다.
뒤이어 김지수 논란은 어떤 네티즌의 소행이라는 글이 나오기도 했지만, 장마는 쉽게 그치지 않고, 장마의 영향으로 인해,1차온라인투표 2위에서 2차온라인투표 4위까지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였습니다.하지만 김지수의 강한 자외선이 앞으로 생방 무대에서 강하게 작용한다면, 장마기간을 마치고, 맑고 경쾌한 가을 하늘로 돌아올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김지수의 실력으로 본다면 당연히 우승후보이지만, 여러가지 장마요소들로 인해 불안한 기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무대에서 자외선 작용을 통해 파괴력을
보인다면 우승후보로도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김은비- 저온현상에서 다소 오른 기온!



 김은비는  이어지던 저온현상에서 기온이 다소 올랐습니다.
1차온라인투표에서 6위를 차지하며 저온현상이 있었지만,  첫생방무대에서 멋진 무대와 숨은 미모를 발산하며 인기의 기온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2차온라인투표에서는 1계단 상승한  5위를 차지하며, 비교적 저온현상에서 기온을 조금 높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인기의 온도가 저온현상을 극복할만큼 파괴력을 가지고 있지는 못합니다.  상승된 온도는 우승후보로 보기에는 아직 부족한 온도이며 탑5정도의 온도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더욱 카리스마있는 무대와 가창력을 보여준다면 탑5이상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될 수도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6. 강승윤-일교차가 너무 크다!


강승윤은 맑은 가을하늘이지만 일교차가 큰 날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
1차온라인투표에서 5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지만, 첫 생방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못하며 심사위원점수 꼴등을 차지하며 기온이 뚝 떨어졌지만, 모바일투표로 어렵게 탑8에 들수 있었습니다.
이번 2차온라인투표에서는 6위로 주춤하며 한때 소나기가 내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렇듯 일교차가 너무 큰 날씨로 인해 탑5 전망조차 불투명해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의 독특한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만 받쳐준다면, 일교차를 극복하고  아주 맑은 날씨로 이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7 박보람-구름많고 한 때 비


박보람은 구름많고 한때 비가 오는 날씨입니다.
첫방무대가 있기전, 네티즌 바람(일진논란)이 유입되면서 바닷물이 방파제를 넘을 위기등 강풍피해가 있었지만, 생방무대에서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네티즌 바람에 맞서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투표 2차에서 7위에 그치며,구름많은 날씨가 이어지고, 가끔 네티즌 바람이 불고, 네티즌 비가 조금씩 내리는 형국입니다. 탈락의 고배를 마시기위한 수순처럼 보여지지만,  이번 생방무대에서 또다시 파괴력을 갖춘 무대를 보여준다면, 탑5정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8 앤드류넬슨- 대체로 흐린 날씨


탑11, 탑8까지 어렵게 어렵게 올라왔지만, 우승후보에 들기에는 날씨가 너무 흐립니다.
맑은 목소리, 안정적인 가창력과, 잘생긴 외모등의 고기압요소로 탑8에 올라왔지만, 표현력과 자기 색깔이 분명하지 않은 점등이 우승후보 기상도에서 불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2차 온라인투표에서도 8위에 그치며, 흐린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탑5에 들기엔 날씨가 너무 흐린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직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탑8에 들며 자신의 매력을 뽐낸 것 처럼 , 발전가능성을 본다면 앞으로 좋은 가수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게 해줍니다.



탑8 우승예감 기상도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의견과 다르신 분들은 그냥 웃어 넘겨주시구요 ^ㅜ^
탑8에 들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가수로 성공할수 있을 만큼 재능이 뛰어난 분들이겠지요!
탑8, 모두 모두 멋진 무대, 좋은 무대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각자가 좋아하는 사람을 열심히 응원하면서 시청합시다...
아! 기대된다!!  ^^

(포스트에 사용된 모든 사진: 슈퍼스타k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