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이종수-조미령 커플, 예쁘게 지켜보면 안되나요?





(사진: 다음 인물검색)

이종수-조미령,  친구에서 연인으로!


이종수와 조미령이 결혼을 전제로 알콩달콩한 사랑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각종포털 메인에 이종수와 조미령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종수와 조미령은 95년 MBC 공채탤런트 24기 동기로 입사했고 나이는 조미령이 3살 많지만, 공채동기로써 서로  친구처럼 잘 지내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이종수가 먼저 조미령에게 고백했고, 조미령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군요.

조미령은 두달 전 소속사와 계약만료가 끝난 후 이종수랑 같은 소속사로 옮겼다고 하는데요. 이종수가 조미령을 소속사에 소개시켜줬다고 하는걸 봐서는, 연인이 된 이후에 한솥밥 먹을려고 ㅋㅋ 같은 소속사로 옮긴것 같습니다

이종수는  드라마 `짝` `한강수타령` `이산` '다함께 차차차'등으로 이름을 알려왔고, 각종 예능에도 많이 출연했는데 이종수하면  떠오르는 것이  단연 '이글아이'죠. ㅋㅋㅋ 현재 근초고왕에서 부여찬 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구요. 조미령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자명고`  `열아홉 순정`  `추노`등을 통해 개성있는 '푼수"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종수와 조미령, 내놓으라하는 '탑'스타 배우는 아니지만,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연기자들인데요 두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만큼,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텐데요~~
나이가 나이인만큼~ 빨리 결혼식 올리고~ 예쁜 아기도 쑴풍~~ 낳으시고~~~~
나중에 스타쥬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시기 바랍니다. 으흐흐~~




둘이 좋다는데 왜들 그러세요? 예쁘게 좀 지켜봅시다.


 이종수와 조미령 열애기사가 뜨고 난후, 그들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네티즌 의견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그런데 파생되는 기사의 일부와 네티즌들의 일부 반응을 보고 있자니, 손발이 오글거립니다.
 둘이 좋아서 열애한다는데, 왜들 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



(사진: 2월2일 방송된 두근두근스타 사랑의 스튜디오)

우선 이종수가 설특집으로 방송된 짝짓기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을 문제삼은 기사가 보이네요.

연인이 있었던 이종수가 왜 짝짓기 프로그램에 나왔냐? 라는 질문만 던져놓은 기사였는데요.
다른 기사들을 살펴 보니 답이 쉽게 나왔습니다.
 이미 이종수와 조미령이 사귀고 있던 중이었고, 조미령도 소속사를 옮긴  상태 (같은 소속사)에서,  짝짓기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이종수와 조미령이 이 때 사귀는 걸 몰랐다고 합니다. 둘이 사귀는 줄 알았다면, 이종수에게 이 프로에 나가라는 말조차 하지 않았겠지요.
이종수가 출연을 고사하지 않은 이유는, 이종수와 조미령, 스스로 둘이 사귄다는걸  아직 밝힐 때가 아니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애인이 있으면서 짝짓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에  대해 '왜 나왔는지" 묻는 기사가 아니라~~'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그 과정을 알려주는게 기자다운 행동일 것 같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종수가 아깝다' '조미령이 아깝다' 등을 늘어놓으며 '아깝다' 타령을 합니다. 아깝다타령에서는 3살연상인 조미령쪽이 '아깝다'가 우세한데요 ㅡ.ㅡ;   이유가 이종수가 과거에 스캔들 메이커로 유명했기 때문입니다. 



(사진: 다함께차차차)- 제대로 이글아이였던 밉상 '이철'역의 이종수

(사진:추노)- 제대로 푼수연기를 보여준 큰주모 조미령

스캔들이 많이 났기도 했지만, 이종수가 어느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많이 있었다'고 말을 한 적이 있었기에 이종수가 연애 경험이 많은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는
누구나 알만한 연예인도 있구요.
하지만
중요한것은 이종수와 조미령은 서로를 잘 알고 있던 사이라는 것입니다.
 어느날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면 모르겠지만, 서로에 대해 잘 모르고 시작한 사이가 아니고, 두사람은  친구로 오랜 기간 지내왔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만남을 시작한 것입니다.
이와같은 '아깝다타령'은 오랜기간 알던 사이에서 새롭게 연인으로 시작된  두사람에게 정말 불필요한 흡집내기에 불과합니다. 이제 시작되는 연인에게 왜들 그러시는지...
두사람 행복하라고~~ 예쁘게 좀
지켜봅시다~




-보태기-
이종수가 짝짓기프로그램에서 '이글아이'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했었는데요 ㅋㅋ 그중에서도 사랑하는 여자와 밥먹을때도 한쪽 손은 꼭 잡고 밥을 먹어야 한다고 말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종수와 조미령, 밥먹을때도 꽉 잡는 손~~  절대 서로 놓지 않길 바랍니다 ^^
이종수-조미령 커플, 예쁘게 사랑하시고~~ 완전 행복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