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휘성의 웃음소동! '뮤직뱅크'보다가 빵 터지긴 처음!









뮤직뱅크 600회특집 다채로운 무대!

벌써  '뮤직뱅크'가 600회를 맞았다고 합니다.

4월22일  뮤직뱅크 600회 특집에서는 동방신기, 씨엔블루(CNBLUE), 포미닛(4minute), 에프엑스(f(x)), 에이핑크(A PINK), 레인보우, 김태우, 휘성, 유키스(U-Kiss), 이현, 인피니트, 브레이브걸스, X-5, 블락비(block.B), 고은 등이 나와, 600회 특집답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사진- 위:인피니트-신화의 top 재연, 아래:휘성)

요즘 인기있는 최신가요도 당연히 선보였구요 '레전드 오브 뮤직뱅크'라는 스페셜 무대를 통해 90년후반부터 2000년대초반 '뮤직뱅크'를 빛냈던 가수들의  무대를 후배가수들이 재연하는 시간도 마련되었지요.
600회 스페셜 무대는  GOD로 다시 뭉친 '김태우, 데니안, 손호영'이 거짓말을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90년대에서 200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휘성도 나왔는데요.
자신의 히트곡 '안되나요'와 최신곡 '가슴시린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휘성은 김태우때문에 빵 터졌고, 나는 휘성때문에 빵 터졌다!



 


오랜만에 '안되나요'를 들으니 정말 감동이군요! 휘성만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욱 슬프게 만드는 노래  '가슴 시린 이야기'를 연이어 듣습니다. 그런데 '김태우'가 랩퍼로 깜짝 등장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런데 휘성이 이 슬픈 노래를 부르다가,  갑자기 웃음을 터트리고 맙니다.

그 순간 저도 '빵' 터지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슬픈 노래를 부르다가 휘성이  갑자기 웃음을 터트려서~~ 그 상황이 너무 너무 웃겼는데요. 그리고 왜 휘성은 갑자기 빵 터졌는지  너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무슨 일인가 했더니, 김태우가 22일 트위터의 심경고백(?)글을 남겼어요~
 "내 친구 휘성이를 돕기 위해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곰태우가 랩으로 재주를 부려 보았으나 실패 했습니다"
김태우는 가사를 틀리고 박자를 못맞추는 등의 작은 실수를 했고, 어색해 했다고 하네요~그래서  그것때문에 휘성이 갑자기 웃음을 터트린 거였어요~ 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너무 웃기네요~~~




휘성의 프로다운 면모, 그리고  '뮤직뱅크'보다가 이렇게 빵 터지긴 처음인듯! 




휘성이 빵 터져서 어떻게 되었냐구요? 휘성은 이내 웃음을 그치고, 노래를 계속 불렀습니다. 2-3초사이에 벌어진 일이었지요~` ㅋㅋ방송사고까지는 아니었지만 작은 웃음소동!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노래를 부르다가 갑자기 웃음이 나오면 자칫 잘못했다간~  방송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었겠지만, 베테랑 가수답게 휘성은 언제그랬냐는듯 바로 표정을 바꾸고, 이 슬픈 노래를 이어갔습니다.

이 작은 소동으로 인해  휘성의 프로다운 면모를 느낄수 있었구요. 김태우의 사과글등으로 인해, 김태우와 휘성의 우정을 과시하는 모습이~~참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뮤직뱅크보다가 이렇게 빵 터진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 모든 사진: 4월22일 뮤직뱅크 600회 특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