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1박2일 '엄태웅'완벽적응? 앵무새 기자들은 '독'이다!







(사진:다음 인물검색)




 1박2일 엄태웅 합류, 드디어 오늘 첫방송!
 
엄태웅이 합류한 '1박2일'이 드디어 오늘 방송 됩니다.  과연 엄태웅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처음에 엄태웅이 합류한다는 소식은 상당히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궁금증을 낳았던 1박2일 새멤버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인물이었으니까요. 엄태웅하면, 연기잘하고 착한 이미지의 배우입니다.
그리고 사생활이 잘 알려지지 않은 나름 신비로움을 지닌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런 그가 매주 주말 안방에 그것도 심하게 힘들다는  '야생버라이어티'에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신기하고 반가운 일인데요. 이러한 의외성이 엄태웅과 1박2일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멤버들과의 호흡은 잘 맞을지, 그리고 어떤 캐릭터를 구축할지 상당히 궁금해지는데요.



 사진 한장만 보고  '엄태웅' 완벽적응? 

그런데 엄태웅이 발탁되기전에도, 엄태웅이 발탁된후 엄태웅의 첫촬영이 있던 날에도, 지난주 예고편이 나간후엔 특혜논란등으로 한달에 가깝도록 '엄태웅'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것이 사실인데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엄태웅'이 이슈가 되다보니, 언론사마다 엄태웅관련 기사를 마구 마구 쏟아냈는데요.
언론사는 다른데, 글내용은  똑같은 기사들이 무수히 쏟아져 나옵니다.



지난 3월4일에는 '1박2일' 멤버들의 단체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엄태웅의 첫촬영때 모습인것 같은데요.엄태웅이 중간에 번쩍 들린채로 찍힌 이 사진은 상당히 눈길을 끕니다. 

역시나,  3월5일 상당히 많은 언론의 연예기자들이 똑같은 기사를 내놓았는데요.
엄태웅이 완벽적응했다는 내용의 기사입니다.  다른멤버들에 의해 들려진 엄태웅이 밝은 미소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어서 멤버들과 꽤 친해졌고 완벽하게 적응을 마쳤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솔직히 사진 한장으로 완벽적응했는지는 알수 없는 일인데, 언론사만 다른, 똑같은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네요.엄태웅이 합류하고 한달이 지난 것도 아니고, 아직 방송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완벽적응했다고, 그것도 사진 한장을 보고, 그렇게 판단할수 있을까요?
일부 연예기자들의 무성의한 기사들로 인해 1박2일과 엄태웅에 대한 기대치만 너무 높여버렸습니다..



 앵무새 기자들 '1박2일'에겐 독이다!
 

(사진: 지난주 1박2일방송중- 예고)

1박2일의 엄태웅 합류가 상당히 신선하고 기대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앵무새 기자들의 무성의하고 똑같은 기사들은 기대치만 너무 높였고, 이런 기사를 볼때면 짜증까지 났습니다.


그리고 엄태웅이 합류한다고 해서  한 눈에 보일만한  특징적인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1박2일이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정해진 틀을 벗어날수는 없는 것이지요. 그리고 엄태웅은 예능과는 거리가 먼 배우입니다. 그런 만큼, 예능을 알아가는 시간, 캐릭터를 잡는 시간, 팀웍을 다져가는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앵무새 기자들이 하늘높은줄 모르고 올려버린 기대치때문에 이것이 엄태웅에 대한 실망감이라는 독으로 작용할까봐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되면 엄태웅은 적응할 시간조차 가지지 못한체 부담감만 가지게 될지도 모를 일입니다.

그래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1박2일의 재주와,
 기존의 5멤버와 새멤버-엄태웅에 대한 믿음과, 시청자들은 충분히 기다려 줄 거라는 기대- 이것을 믿기에 더이상 걱정하지 않겠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저녁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