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히는 90분,
이제 탑10만 남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방송이 끝나고, 장재인 김지수라는 이름으로 실시간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군요.
화제를 몰고 다니다 못해 온동네를 불태워 버린 '슈퍼스타k 2 7회(9월3일)가 방송되었습니다.
먼저, 참가자들의 이름이 많이 작성될것 같아 존칭을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읽으실때 '씨'자를 붙여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
이번 방송에서는 슈퍼위크 그룹미션이 끝나고, 탑10을 향한 24명의 생존자만이 살아남았습니다.
다들 실력이 뛰어났지만, 그룹미션에서 20명이 생존하고, 30명이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저번방송에서 최고의 가창력을 보여주었지만 떨어졌던 '우은미'에 이어 아쉽게도 많은 실력자들이 탈락을 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졌지만 그룹미션에서 자기 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한 것 같은 '문선영'과, 김현지의 제자였던 '맹정은' 그리고 가사를 잊어버렸던 '존박'과 '현승희'등의 탈락을 보면서 너무 아쉬워 했습니다.
그런데 패자부활전이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네요 (앗사루비아, 나 왜 이렇게 좋아하는거니?)
얼마전 기사를 보니, 반전이 있을거라고 해서, 혹시 우은미가 올라가지 않을까 하고 내심 기대를 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존박, 현승희, 강승윤과 함께 지난 방송에서 국민밉상이 되었던 김그림까지 총 4명이 최종 24명에 포함되었습니다. (결국 우은미,문선영같은 실력자들이 아쉽게 탈락하게 되는군요..하지만 이분들의 실력이라면 충분히 나중에 훌륭한 가수가 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힘내십시오.)
슈퍼스타k 2 , 참 지독하네요 (못됐어 ,못됐어 ㅋㅋ )
그룹미션에 이어, 이번엔 24명이 라이벌 미션으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묶어서 1대1 대결을 하게 하네요.
그런데 더 무서운건 둘중에 한명만 합격을 한다는 것입니다.(후덜덜~~)
저는 참가자도 아닌데 턱! 하고 숨이 다 막히네요! 근데 아무리 비슷한 색깔을 가진 사람들끼리 붙여놓았다지만 너무 쟁쟁한 사람끼리 붙여놓아서, 눈에 띄는 조가 있네요.
각 조와 부를 노래입니다.
장재인-김지수 : 신데렐라
강인수-주은지 ; 쌈바의 연인
이보경-선지혜 : 시간이 흐른뒤
션리 -윤호영 : 난널원해
현승희-박보람 : 시간이 흐른뒤
강승윤-노대영 : 잊을게
김보경-김그림 : 비코즈오브유
현지혜-홍남화 : 편지할게요
김소정-이보람 : 신데렐라
김성범-최준혁: 너의곁으로
김은비-앤드류낼슨:네버엔딩스토리
존박 - 허각 :너의뒤에서
기타리스트이면서 최고의 화제가 되고 있는 장재인-김지수, 인기남과 실력남 존박-허각,
4명의 인기는 이미 베스트5에 속한다 해도 과언이 아닐 거 같은데요. 긴장의 연속이네요!
장재인-김지수가 노래를 마친후~
나도 모르게 힘껏 '박수'를 칩니다.
방송을 마친후. 장재인-김지수가 만들어낸 감동때문에
한참을 잠을 못이루었습니다.
방송에서 김보경-김그림조가 가장 먼저 노래를 부릅니다.
김그림이 전편에서 보여줬던 '밉상'짓때문인지 곱지 않은 시선을 가지고 있었는데, 김보경을 제치고 가장 먼저 12명에 안착을 합니다. 김보경도 엄청 노래를 잘했습니다. 감동적인 목소리였다라고 평가를 받았구요, 눈물을 흘리면서 그래도 칭찬을 해주셔서 고맙다고 하네요.
심사위원이던 엄정화도 울고, 김보경도 울고, 김그림도 울고, 난 안울고 (ㅡ,ㅡ;)
음~~ 인정하긴 싫지만 김그림도 노래는 잘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재인-김지수 조가 등장합니다. 두 사람은 서인영의 '신데렐라'를 부릅니다.
신데렐라가 이렇게 환상적으로 바뀔수 있나요? 정말 소름돋는 장재인-김지수 였습니다. 요즘말로 '레알돋네' (찬사,찬사, 어떤 찬사를 붙여도 소름돋던 그 느낌을 표현 할수 없을 것 같아요)
우리동네에 사는 머리노랗고 코큰 아저씨가 봤다면 '오우` 언버리버블 ~~ 이라고 하셨을테죠!
두 사람의 노래가 끝나고 저도 모르게 힘껏 박수를 쳤습니다. 한참을요!
아직 날이 더워서 창문 다 열어 놓고 지내는데....옆집 사람들 놀라서 잠을 깨신건 아닌지
(ㅎㅎ 옆집에서 항의를 했다면, 신데렐라를 들려주면 될듯!)
심사위원들도 크게 박수를 치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군요. 이제 심사위원들이 결과를 발표하려고 합니다.
슈퍼스타k 2, 잔인하다! 잔인하다! 했는데... 또 요레 잔인하게 끝나네요!
(아우, 미운7살같은 슈퍼스타k, 왜 이렇게 형아야~ 애간장을 녹이는거뉘?)
결과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예고나 심사평을 말하는 걸 봐서는 김지수가 올라갈 것처럼 보이는데요.
어쨋든 최고의 실력자들을 붙여놓다니.....어디가서 이 설움을 하소연할지...모르겠네요~
미리보는 결승전같은 느낌, 방송이 끝나고 한참을 잠을 이루지 못할 정도로 최고였지요!
인터넷에 돌고있는 탑10 명단
자세히 들여다보니 그냥 '가짜'입니다.
(사진순서:장재인,김지수,강승윤,존박,허각,김그림)
지금 인터넷에서는 탑10(탑11)을 두고 엄청나게 말들이 많습니다. 탑10에 진입한 사람중에 존박, 장재인, 김그림은 이미 기사로 떠버렸죠.네티즌수사대의 아주 분주한 움직임으로,.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데요!일단 탑10 명단으로 떠돌고 있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크게 돌고 있는 탑11명단입니다.
존박, 장재인, 김그림, 허각, 김혜민, 이보람, 박보람, 김은비, 강승윤, 김지수, 김연우
장재인-김지수
강인수-주은지
이보경-선지혜
션리 -윤호영
현승희-박보람
강승윤-노대영
김보경-김그림
현지혜-홍남화
김소정-이보람
김성범-최준혁
김은비-앤드류낼슨
존박-허각
일단, 김혜민(LA), 김연우(떠돌이라디오 보컬,젬버)는 24명에 들지 못했지요!
탑10명단을 성립시킬려면, 굵은 글씨가 없는 5팀중에서 2명을 더 올려야 합니다.
김소정-이보람 (댄스여전사팀 ㅋㅋ)과 현승희-박보람 (노래 정말 잘하는 아이들)은 실력의 우위를 점칠수 없을 만큼 팽팽한 것 같은데요
방송에서 김소정-이보람조의 경우 안무를 이보람이 많이 짰고, 김소정이 정해진 안무에 힘들어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현승희-박보람조의 경우, 현승희가 노래를 잘 몰라서 고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아마 이런 점에서 볼 때 이보람과 박보람이 김소정과 현승희를 제치고 12명에 진출 했을 가능성에 충분히 와닿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장재인-김지수조와 존박-허각조의 경우 4명이 모두 동반 진출을 했다는 것은, 쉽게 납득이 안갑니다. 이것이 성립이 되려면, 먼저 12명이 가려지고, 2-3명이 추가로 합격을 했으며 (이때 장재인-김지수조, 존박-허각조에 탈락자 2명이 진출) 14명 또는 15명중 최종 탑10(또는 탑11)이 가려져야 합니다.
장재인이 심사위원 요청으로 합격을 한 것이 맞다면, 허각은 탈락을 해야 하는 경우의 수가 나오죠.
이 경우 진출 명단이 잘못된 2명과 허각까지 3명의 명단이 틀린것이 되고, 다른 조에서 올라온 사람 5팀중(강인수-주은지,이보경-선지혜,션리 -윤호영, 현지혜-홍남화 김성범-최준혁) 3명이 진출했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인터넷에서 나도는 탑10 명단을 억지로 끼워맞추기에 어느정도 그럴듯한 부분도 있지만, 또한 웬지 허술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는 탑10명단은 어느정도 믿을만 하지만, 그렇다고 정확하다고 말하기엔 부족한. '가짜명단'이라는 것이죠!
현재로선 정확하게 밝혀진 탑10진출자는 3명밖에 없고, 탈락자도 1명(김보경)만 확인되는 상황입니다.
장재인-김지수
강인수-주은지
이보경-선지혜
션리 -윤호영
현승희-박보람
강승윤-노대영
김보경-김그림
현지혜-홍남화
김소정-이보람
김성범-최준혁
김은비-앤드류낼슨
존박-허각
그런데 이미 밝혀진대로라면, 허각과 김지수가 떨어져야 하는데요,
7회방송을 통해 봤을때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김지수가 합격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장재인이 분명 합격을 했다는 기사가 떴으니 패자부활전 또는 심사위원 특별요청이 있었다는 주장이 사실임을 뒷받침해주네요. 전자와 후자중 어떤것이 장재인을 합격시켰는가에 따라 허각의 탈락여부도 판가름날 것 같습니다. 아고야~~~날샜네 날샜어...이게다 장재인-김지수 때문이야... 감동을 준 장재인-김지수에게 감사하다고 방송후기를 쓴다는게, 잘가다가 너무 멀리까지 와버렸네요 (하하...^^)
일주일후면 탑10이 밝혀질 테니, 우리 조금만 기다립시다!
탑10 생방송이 방송되면서부터는 더욱 재미있어지리라 기대하면서요! 그냥 그러자구요 ^^
'(2010-20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균관 스캔들 3강(3회), '성균관'의 가슴떨리던 첫날밤~ (4) | 2010.09.07 |
---|---|
'대구경북'이라도 '4대강사업' 만큼은 반대합니다! (0) | 2010.09.06 |
제빵왕김탁구, 유경아버지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8) | 2010.09.03 |
해피투게더3, 게스트를 '병풍'으로 만든 커플게임 (0) | 2010.09.03 |
성균관스캔들, 남자마음까지 사로잡은 '송중기'의 매력 (8) | 2010.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