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역전의여왕, 구본앓이를 완성시킨 박시후의 매력 4단 콤보





드라마 역전의여왕, 구본부장(박시후)이 황태희(김남주)에게 결국 고백해 버렸습니다.
그동안 태희앓이를 숨기기에 급급했던 꼬픈남 구본, 12월7일(16회) 방송에서 예상외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 않았지만,박시후는 구본부장의 매력을 4단콤보로 날려주셨습니다. ㅎㅎ

박시후는 결혼합시다,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등에 출연하면서 이름이 알려졌구요, 작년 가문의 영광에서 나쁜남자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그리고 올해 검사프린세스에서 서변앓이 신드롬을 만들어내더니, 올해만 연타석 홈런을 치며 역전의 여왕 구본앓이까지 완성시켰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면 재미없겠죠~

지금부터 16회, 박시후의 무한매력 4단 콤보 속으로 빠져 봅시다 !!!



1. 천하장사놀이



 구용식본부장은 태희앓이가 커져가는 자신의 마음을 감추기 위해, 버럭구본도 되어보고, 다정구본도 되어보고, 생색구본도 되어보고...뭐 어쨋든 애써 자신의 마음을 누르려고 합니다. 그런데 감기몸살에 걸린 황태희가 사라진 s라인 아줌마집앞에서 미련하게 기다리는 모습에 너무 화가납니다.
구본부장은 황태희를 번쩍 들며, 니발로 갈래? 내발로 갈까?며 천하장사 놀이를 하였습니다. 푸하하~
(꺄악~까악~구본앓이를 하시는 팬들이 지르는 괴성이 들리네요~)
그리고 황태희가 지갑을 잃어버린걸 알고, 그 지갑을 찾아주고는 모른척하네요. 구본 캐릭터답게 생색내는게 더 어울렸을텐데 ㅎㅎㅎ
어쨋든 깔끔한슈트에 하얀 피부, 그리고 까칠한 아줌마마저 번쩍 번쩍 들어올리는 천하장사놀이를 통해 구본앓이속으로 저도 모르게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2. 목부장의 아이들에게 뻥치기!
 

목부장(김창완)이 구본집에서 얹혀살고 있는데요. 구본이 오랫동안 혼자 살아 다른사람과 같이 사는것을 불편해 한다는걸 목부장이 알게 되었죠. 그래서 예전에 살던 고시원으로 돌아갈려고 합니다.
구본부장은 마음이 쓰입니다. 지하철에서 목부장이 했던 말이 생각났기 때문이죠. 마음약한 구본이 목부장을 잡기 위해 선택한 방법은 목부장의 아이들에게 뻥치기였습니다 (기러기아빠 목부장과 아이들을 화상으로 만나게 해주었는데요, 혹시 못보신 분이 있다면 궁금해 죽으라고, 더이상 말 안해줄래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대사~~ 김치찌개가 맛있어서 그래요. 내일 또 끓여주실꺼죠?
구본의 착한 마음씨를 엿볼수 있는 장면이었지요. 저도 모르게 흐믓한 미소를 짓게 되네요!




3. 섹시바디 자랑하기

스스슥~~ 스스슥~~이소리가 무슨 소리냐구요? (영혼이 이탈하는 소리입니다 ㅡ.ㅡ;)
기획개발팀과 특별기획팀이 합석하게된 회식자리에서 박시후는 현란한 섹시댄스로 꼬픈남임을 입증합니다.
손담비처럼 섹시하게, 비처럼 파워풀하게...손담비의 섹시함과 비의 파워풀을 제대로 믹스해서 박시후만의 섹시춤을 만들어주었죠 ㅋㅋ
그리고 숨겨놓았던 복근까지~ 순간~ 영혼이 이탈하는 소리가 온세상에 은은하게 울려퍼지더군요~
뭔 말이  필요있겠습니까?  박시후가 복근까지 드러냈는데~ 역전의여왕을 보면서 구본앓이 안하면 간첩이죠!
저도 더이상 말을 줄이고, 섹시바디 실컷 구경하라고 사진 올릴게요 ㅋㅋ







4. 꼬픈남의 고백!

황태희는 목부장에게 자료를 주려고 구본의 아파트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백여진과 봉준수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고 있네요~황태희는 멍하니 그들을 바라보고~이 모습을 보게된 우리의 구본님이 ㅋㅋㅋ
황태희가 아직 미련을 못 버린것 같아서 괜히 잔소리를 날리네요~황태희는 "안그래도 충분히 어지럽고 복잡하고 미치겠는데 대체 나한테 왜 그러냐"고 따져 물었구요. 
구본부장은 "나야말로 어지럽고 복잡하고 미치겠다. 당신 때문에"라고 고백을 해버렸습니다~
황태희의 말똥가리같은 눈이 더 말똥해지면서...끝나버렸네요.
아~다음주까지 어떻게 또 기다려???!!!







- 구본앓이를 완성시킨 박시후의 4단콤보 복습한번 해볼까요?  
니발로 갈래? 내발로 갈까?  
김치찌개! 내일도 끓여!
훌러덩(스스슥)
미친다 당신때메~


생각보다 16회에서는 꼬픈남 구본의 비중이 적었어요.
하지만 구본앓이를 완성짓는 4단콤보 장면으로 그의 매력에 흠뻑 젖어버렸네요~
저는 남잔데....무슨 구본앓이냐고... 제 마음을 애써 숨기려했지만..
구본이 황태희한테 고백한것처럼..
저도 구본앓이한다고... 여러분께 고백드립니다..(수줍게 웃으면서 ^ㅡ^)
이제 역전의여왕도 종반으로 들어서네요..하지만~`구본의 매력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