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이선희'의 의외였던 모습에 빵 터졌다! (놀러와-이선희와 아이들:이승기,정엽,홍경민)









놀러와-이선희와 아이들, 가슴이 따뜻해지는 음악토크!


25일 방송된  '놀러와'에서는  '이선희와 아이들'이 방송되었어요 . 이선희와 함께 그의 애제자 이승기, 그리고 정엽, 홍경민이 함께 출연했습니다.
 
후배들이  이선희의 명곡을 부르면서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승기가 'J에게', 정엽이 '나항상 그대를', 홍경민이 '알고싶어요'를 불러주었고, 이어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이선희가 '아 옛날이여!'를 불러주었습니다. 오랜만에  이선희의 명곡을 들어서 그런지, 방송시작부터 뭉클함을 느꼈습니다.




이선희의 명곡이어부르기라는 코너도 진행했는데요.
이선희가 지목하는 출연자가 이선희의 명곡을 부르는 방식이었는데, 노래 잘 부르는 후배가수들이 불러줘서 그런지, 너무너무 듣기에 좋았습니다. 물론 김원희와 김나영의 몹쓸 노래도  있었지만요 ㅎㅎ


 


본격적인 토크가 이어집니다.
이선희와 이승기의 운명적인 만남과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이선희의 후배 사랑과 관련된 이야기 등으로 채워졌어요. 이 과정에서 이승기의 미친  예능감에 또 한번 감탄할수 있었고, 조곤조곤 할말 다하는 이선희의 매력에 푹 빠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선희와 이승기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면서  훈훈한 사제지간의 정을 느낄수 있어서 더 가슴이 따뜻해지고, 훈훈했던 것 같아요~




골방토크에서는 나만의 노래부르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과정에서도 김나영과 김원희, 이번에는 유재석까지 몹쓸 노래를 선보여서 웃음을 주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달려라 하니'를 정엽,이승기,홍경민의 색깔로 들을수 있었구요. 이선희의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였던 '달려라 하니'도 정말 오랜만에 들을 수 있었지요~


이선희의 명곡을 다시 듣는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이선희와 이승기의 훈훈한 사제지간의 정까지 느낄수 있었던  진심으로 가슴이 따뜻해지는 음악토크였습니다 ^^

다음주에는 정엽의 나는가수다 탈락과 관련된 뒷이야기와  춤사위, 그리고 이선희의 파워풀한 라이브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다음주에도 무조건 본방사수해야 할것 같아요! ^.^





이선희의 의외였던 모습에 빵 터졌던  장면!

이번방송에서는 잔잔하고 유쾌한 웃음이 계속이어졌는데요. 그런데, 이선희의 의외였던 모습에 완전 빵 터졌던 장면이 있었습니다. '방송가의 이선희 전설'이라는 코너에서  홍경민이 어릴때,  이선희가 관객난입을 저지하는 모습을 방송으로 봤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자료화면이 공개되었는데요.
1986년 MBC 강변가요제 MC를 보고 있던 이선희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참 풋풋하더군요 ^^
 대상을 받은 유미리의 젊음의 노트-앙코르송이 이어졌고 모든 출연자들이 뒤에서 박수를 치고 있었습니다. 이 때 한 취객이 무대 위로 올라왔고, 이선희는  양손으로 이 취객을 밀어냈습니다. 
무엇보다 웃겼던건 이선희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박수를 쳤지만 얼굴에는 화가난듯 정색함이 물씬 뿜어져 나오고 있었는데요. 완전 배꼽이 빠질듯이 웃었습니다.



생방송도중에 벌어진 일이었는데요. 굉장한 순발력으로 관객을 밀어내고 급정색하는 이선희의 모습에 빵 터지지 않을수 없었는데요. 이선희는 "초반부터 눈에 띄었다. 계속 술을 마시고 있었고 진행하는 다른 분들에게 얘기도 했는데 다들 자기일을 하느라고  신경을 못썼다, 그러다가 저분이 올라와서 저도 모르게 밀었다"라고 상황을 설명해 주었구요.  "지금 보니까 그분이 춤을 추셨다. 손에 다른 뭘 들고 있다고 생각했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그분에게 죄송하다"라고 말하며 훈훈한 사과의 말도 전했습니다.

이승기는 '제가 선생님을 만난 이후로 가장 격하고 잽싼 행동이다'라고 말했는데요.  가녀리고 단정한 외모만큼이나, 평소에는 얌전하고 부드럽지만, 불의앞에서는 단호한 모습을 보여준, 이른바 외유내강의 진면목을 볼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이 장면 때문에 한참을 박장대소했던 것 같아요~ 지금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혼자 또 낄낄~` 거리네요. ^.^
 
장국영과의 홍콩데이트! 공연후 배타고 빠져나와야 했던 상황등도 소개 되었는데요. 궁금해 죽으라고 자세한 내용은 비밀로 할래요.  (궁금하면 방송 찾아서 보세용~ ㅎㅎ)

 이번 방송을 정리하면요,앞서 말한것과 같이 이승기와 이선희의 훈훈한 사제지간의 정이 느껴졌던 훈훈한 '음악'토크였구요. 그리고~~~평소와는 달리, 취객난입을 잽싼 행동으로 가로 막은 '외유내강' 이선희의 의외의 모습에 빵~~~ 터졌던 방송이었습니다.   ^.^


(모든사진:4월25일 놀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