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2014)

1박2일, 재미없는 미션마저 살려낸 '이승기'의 무한 매력







4월24일, 1박2일에서는 경남 남해 2편이 방송되었어요.
 최고의 '봄나물'밥상을 걸고 6명의 멤버들이 각자 미션을 수행 하는 모습과  밥차를 걸고, 연기자(멤버)와 스텝들의 축구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이승기! 재미없는 미션(고깔과자먹기)마저 살려내다!

봄나물밥상을 획득하기 위해 멤버들은 각자에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러 나섰어요.

참기름 : 골방에서 곰인형 100개  눈 붙이기 -강호동
봄동 : 보리암 대웅전에 올라 108배하기 -엄태웅
된장찌개 : 노래방에서 79점맞기-  이수근
밥 : 테트리스 신기록 세우기 - 은지원
달래 :  철수네집(독일마을)에서 짜장면 먹기- 김종민
고추장 :  아무도 없는 곳에서 고깔과자 10개를 손가락에 끼워 5초만에 먹기-이승기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엄태웅,김종민,이승기는 미션에  성공했지만,  강호동,이수근,은지원은 아깝게 실패하고 말았어요. 테트리스가 깨져서 나오는 악조건속에 미션을 진행한 은지원을 배려해 밥한공기를  획득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밥한공기가 그렇게 큰 한공기가 될줄은 나pd도 몰랐겠죠 ㅋㅋㅋ)

6개의  미션중 웃음과는 거리가 먼 미션이 있었어요. 이승기의 고깔과자 먹기와 엄태웅의 108배가 웃음과는 거리가 먼, 살리기 힘든 미션이지요`
강호동과 인형이라, 전혀 안어울리는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줄 수 있었고, 노래방과 이수근, 은초딩과 테트리스는 그야말로 찰떡궁합이죠!  김종민과 짜장면도 충분히 웃음을 줄수 있는 미션이었는데요.
하지만  가장 웃음과는 거리가 먼 것 같은, 재미없는 미션을 선택한 이승기가 최고의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고깔과자가 손에서 자꾸 빠지고, 5초만에 10개의 과자를 손에 끼우고 먹기에는 시간이 부족해 보입니다.
그렇게 실패를 계속하던 이승기가 실패원인을 파헤칩니다.
고깔과자가 딱딱할 때 먹으면 입 안이 아파서 빨리 못 먹게 되고, 또한  과자를 흘리기도 쉽다는것이었어요
성공을 위해 이승기가 선택한 방법은 미리 과자에 침발라 놓고 먹기 였는데요!
순간, 이승기는
엄친아 이미지를 살짝 버리고, 땅거지로 빙의되었습니다.



 이승기는 고깔과자에 침을 묻혀 축축하고 걸쭉~~`하게 적신 다음 미션에 도전하는데요~
 와우~인크레더블!  이승기는 4.63초의 세계신기록으로 미션에 성공하고야 맙니다.

이승기는
엄친아이미지를 과감히 버리고, 더러운 땅거지로 변신하였고, 보란듯이 미션을 성공시켰는데요. 이것보다  놀라운건 이렇게 재미없는 미션을 이렇게 재미있게 살린 이승기의 예능감이었어요 ^^




이승기, 땅거지에서 축구왕 슟돌이로 완벽변신!

그런데, 이승기가 땅거지로 실추된(?) 이미지를 만회하며 그의 엄친아 매력을 다시 한번 뽐내기에 이르렀어요~

멤버들은 '봄동밥'을 먹었지만, 밥이 부족해서 너무 아쉬웠나봐요~그래서 멤버들이 밥차를 걸고,내기를 제안하기에 이르렀고, 나pd는 이를 수락하네요. 대결 종목은 '축구'인데요.
멤버 6명이 밥차를 차지하면 80명이 쫄쫄 굶게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지요.


연기자와 스텝들의 6;6 축구대결에서, 좀전에 땅거지였던 이승기는 어디가고, 축구왕 슟돌이가 되어 나타났어요 이승기는 이수근과  콤비 플레이를 보여주었고, 현란한 드리블에, 불꽃슟까지 ㅋㅋㅋ
이승기는 헤트트릭을 세우며 연기자(멤버)팀을 승리로 이끌었어요.

이승기의 활약은 두말할것도 없구요. 이수근의 활약과 강호동의 철옹수비도 놀라웠어요. 그리고 예상밖으로 '개발'포스 보여주었던 엄태웅, 혹시 108배의 후유증은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충격에 휩씨인 나pd와 제작진. 이제 쫄쫄 굶게 생겼어요~


그런데 나pd가 족구 한판을 더 해 스태프가 이기면 밥을 먹고 지면 80명 전원 바다에 입수하겠다고 파격제안을 해버렸지요. 순간 스태프들은 나PD의 입을 막아가며 대혼란이 이어졌는데요.
스태프 전원 80명의 입수와 밥을 건 족구대결은 어떻게 마무리 되었을까요?

.
.
.
.

이번방송을 보면서 남해(특히, 독일마을과 보리암)에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자신의 이미지를 버리면서까지, 재미없는 미션마저 살려낸 땅거지 이승기!
엄친아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축구왕 슟돌이 이승기!
무엇보다  이번방송은 이승기의 무한 매력이 활활 타올랐던 방송이었습니다. ^^